4살 아이 문제지 비교 (눈높이, 웅진, 재능)

4살 아이 문방해 비교 (눈높이, 웅진, 재능)

개인적으로 막 1살 돌이 된 어린아이를 데리고 약 4년의 주물자 생활을 마치고, 2년 전 한국으로 돌아왔어요. 아이가 6살이 되었지만 4개국어언어에 노출된 환경에서 자라다. 보니, 모국어뿐만 아니라 어느 나라말도 적절하지 못하는 상태로 한국에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모와의 커뮤니케이션도 쉽게 되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한국에 와서 유치원학원 등을 다니면서 당연하게 언어도 익히며 학습능력도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란 생각에 사실 큰 걱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전세계적 코로나 팬더믹의 시작으로 우리 딸은 많은 시간을 집에서 뒹굴 수 밖에 없는 경우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인지도 시장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
인지도 시장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

인지도 시장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

실질적인 시장지배율 데이터를 2년전에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육아학습지를 한정으로 조사한 내용을 없었고, 이번 글을 대조하는 과정에서 다시 찾아보았지만 역시나 없었습니다. 스마트러닝스마트학습에듀테크 영역에서 자사의 순위가 1위라고 홍보하고 있지만, 일단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고시된 내용은 부재해 보입니다. 참고해서 2021년 지난해 단비교육이 연판매 수익 900억 매출을 돌파했다는 전자신문의 뉴스를 보면, 대략적인 규모에 대해서는 판단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일단, 전 단비교육이란 회사가 교육시장의 전통적 브랜드가 아니라서 다소 의구심이 들었지만, KT롯데카드 등 대기업의 홍보채널을 활용해서 DM를 전송하는 등을 보면서 어느 정도 검증이 된 회사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고의 마케팅이자 최고의 검증은 내돈내산 후기라고 판단하였고 열심을 손품을 팔았습니다.

많은 양의 컨텐츠
많은 양의 컨텐츠

많은 양의 컨텐츠

슈퍼브이의 자랑은 영어 컨텐츠의 양이 많습니다.고 합니다. 소문대로 스콜라스틱, 파닉스 등 여러 컨텐츠가 있었어요. 골라 듣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한글 컨텐츠도 많아서, 책을 읽어주는게 세이펜보다. 훨씬 편하고 좋았다.

하지만 슈퍼브이의 펜은 내 것은 잘 안 되었습니다. 개선되고 있으며, 펜이 안 되는 경우 기술팀에서 고쳐준다고 했다적응되면 펜을 사용하기 편하다고 했는데, 나는 체험기간동안 적응이 안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슈퍼브이가 아닌 문방해 패드의 단점일 것 같은데,아이가 너무 학습지에 매료됩니다. 일어나자마자 슈퍼브이를 찾고, 그리고 지속해서 시청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아직 4살에게는 이르다는 생각을 했다.

콘텐츠의질 콘텐츠의 Quality는 어떠한가?

저는 무료체험을 통해 좀 더 저렴한 타 학습지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1 상호 Interaction UIUX 윙크의 교육 콘텐츠의 구성이 우리 어린이 스스로가 좀 더 집중을 하면서 매일매일의 과제를 풀어가는 형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쳐다만보는 것이 아니라 Interaction을 한다는 구조이기 때문에 산만한 아이라도 집중도를 높여주는 효과적인 것 습니다. 사실 패드형식의 모든 유아학습지는 상호 Interaction을 지원해 주지만, 그 안에 내용 구성이 우리 아이가 얼마나 얼마나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지가 저에게는 주요한 판단기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2 단계별 콘텐츠 구분 무분별하게 모든 콘텐츠를 오픈하지는 않습니다.

가성비 가격의 적절성

8세 기준 초등 1년이 활용하는 프로그램 기준으로 시장의 가격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2년전 시장 조사 때 보다. 가격 인상이 일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고해서 저는 아이들 둘 이용할 때는 추가 할인이 있었고, 국민은행 윙크학습II 제휴카드 사용 시 추가 할인도 더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카드사 혜택 빼고 첫번째 아이는 매달 89,000원으로 활용하고 있는데, 아마 장기이용 할인혜택 및 활용하는 교육 패키지에 따라 상이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터넷에 표시되는 고시가격은 2022년 9월 24일 금일 기준으로 위와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할인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별도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성장애딕 , 윙크 학습지에 대한 개인적 소감

마지막으로 윙크 학습지를 약 2년 이상 활용하고 있는 학부모로서의 개인적 소감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물건을 다. 이용해보지 않고, 이 제품이 최고다. 이런 말 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심지어 해당 업계에 있다고 해서 경쟁사 물건을 다. 이용해보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죠. 하지만 실질적인 경험을 통해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이렇습니다. 우리 아이가 얼마나 얼마나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을 가지게 되었냐? 그리고 공부에 대한 흥미와 주목을 유지하고 있느냐? 입장에서 제 기대를 충분히 채워주었습니다.

특히 제가 만족스러웠던 것은, 위에서도 잠시 언급드렸지만 오늘 단계 학습을 끝내고 나서 아이가 윙크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교육 콘텐츠들을 자체적으로 보게되던데 그게 뭐라고 좀 감동이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지도 시장의 인지도는 어느

실질적인 시장지배율 데이터를 2년전에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육아학습지를 한정으로 조사한 내용을 없었고, 이번 글을 대조하는 과정에서 다시 찾아보았지만 역시나 없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많은 양의 컨텐츠

슈퍼브이의 자랑은 영어 컨텐츠의 양이 많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콘텐츠의질 콘텐츠의 Quality는

저는 무료체험을 통해 좀 더 저렴한 타 학습지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